한혜진, 박나래와 수영복→이시언과 남매샷..절친과 함께한 25주년 [★SHOT!]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10.03 09: 23

모델 한혜진이 데뷔 25주년 화보를 공개하며 함께한 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3일 한혜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25년이라는 시간 동안 패션모델로서 활동할 수 있게 서포트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의 어머니를 포함, 이시언, 박나래, 서장훈, 배정남, 이현이, 이상민, 엄지윤, 박제니 등과 함께한 화보 촬영 모습이 담겼다.

이어 한혜진은 "스스로 못 미덥고 불안할 때 마다 잘 하고 있다고 격려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긴 시간 같은 자리에서 일 해낼 수 있었다.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또한 "한낱 투박한 돌맹이 같았던 저에게 수많은 아티스트의 창조적 아이디어로 어엿하게 패션 화보의 페이지들을 장식하게 해준 보그코리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싶다"라며 "더불어 이번 25주년 기념 화보를 위해 바쁘신 와중에도 도움 주신 아티스트분들께 온 마음을 다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위 사진들은 보그코리아 10월호에 실리며 2025년 달력으로도 제작되어 판매 수익금 전액이 기부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