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본격 괴짜 바이브..가요계 판도 바꾼다 [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10.09 10: 11

그룹 키스오브라이프가 유쾌하면서도 독특한 바이브를 뽐냈다.
9일 공식 채널을 통해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미니 3집 'Lose Yourself'의 세 번째 유닛 및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먼저 유닛 콘셉트 포토에서 빈 이젤 사이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존재감을 뽐내는 나띠와 쥴리의 유닛 콘셉트 포토가 유쾌한 바이브를 뽐냈다면 벨과 하늘은 꽃과 가위를 들고 시크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이들의 긱(Geek)한 분위기가 조화를 이뤘다. 한자리에 모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은 트렌디한 스타일과 자유분방한 에너지로 전에 없던 매력을 지닌 유니크한 걸그룹으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굳혔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미니 3집 앨범 'Lose Yourself'에는 지난 4일 선공개된 'R.E.M'을 비롯해 타이틀곡 'Get Loud' 등 총 7개 트랙이 수록됐다. 다채로운 음악 장르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이들만의 트렌디한 색깔과 세련된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에게 '믿고 듣는' 아티스트의 귀환을 알린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Lose Yourself'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ykim@osen.co.kr
[사진] S2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