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즈비언 연애 예능 나온다..‘너의 연애’ 출연자 모집 중 [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10.19 14: 51

국내 최초 레즈비언의 연애를 담은 예능 ‘너의 연애’가 런칭될까.
19일 국내 최초 남자들의 연애 리얼리티 ‘남의 연애’를 제작한 제작사 디스플레이컴퍼니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남의연애’ 커뮤니티에 새 게시물이 게재됐다.
이날 제작사 측은 “최초로 만들어지는 ‘레즈비언의 연애’ 출연자를 모집합니다!”라며 출연자 모집글을 올렸다. 오는 11월 22일까지 출연 모집을 받는다고.

국내 최초 레즈비언 연애 예능 나온다..‘너의 연애’ 출연자 모집 중 [공식]

‘남의 연애’는 국내 최초 남자들의 연애 리얼리티를 그린 예능으로, 시즌3까지 방영됐다. 국내 최초 여성들의 연애 리얼리티는 ‘너의 연애’라는 이름으로 제작을 준비 중이다.
‘너(녀)의 연애’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여성 동성 연애를 그린 예능은 현재까지 없었다. 다만 2022년 방영된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에서 방송 최초 양성애자 출연자가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남의 연애’, 넷플릭스 ‘더 보이프렌즈’ 등 남성 동성 연애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며 종영한 가운데, 여성 동성 연애 프로그램도 런칭 후 인기를 끌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