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형♥’ 강재준, 붕어빵 아들 응아하는 모습도 귀여워 [★SHOT!]
OSEN 김채윤 기자
발행 2024.11.01 19: 17

코미디언 강재준이 아내 이은형의 무릎 위에서 응아하는 아들 현조의 모습을 공개했다.
11월 1일, 강재준이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우리애기 엄마무릎위에서 응아하는중”이라는 문구와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소파에 앉은 아내 이은형과 아들 현조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편안한 차림으로 아이를 안고 있는 이은형의 모습에 수줍음이 드러났다.

강재준 SNS

또, 강재준의 얼굴을 쏙 빼닮은 아들 현조는 엄마의 품 속에서 누구보다 편안한 모습으로 누워 있었다. 살짝 미소를 머금은 얼굴에 사랑스러움이 가득했다.
이날, 부부의 사진을 본 팬들은 “너무 귀엽다”, “재준오빠 은형언니 무릎 위에서 뭐하는 거냐”라는 반응을 보였다. 아내 이은형 역시 “재준오빠 내가 역류 방지 쿠션이야?”라며 재치를 보였다.
한편, 코미디언 강재준과 이은형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결혼해 8년 만에 아들을 품에 안았다. 개인 소셜 미디어를 통해 육아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chaeyoon1@osen.co.kr 
[사진] 강재준 SNS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