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소주 15병"..비비지 신비, '연예계 주당' 라인업 합류 [Oh!쎈 포인트]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11.16 05: 59

비비지 신비가 놀라운 주량을 자랑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아이돌격'에서는 "이대휘x비비지(VIVIZ) 신비, 전혀 신인 같지 않은 5세대 아이돌"이라는 제목의 '라면 먹고갈래?' 웹콘텐츠의 새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비비지의 신비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이대휘는 "나는 누나를 익히 소문을 듣고 있었다. 사적인 자리에서 절대 신비를 만나지 마라. 왜요? 하니깐, 한 짝씩 먹는다고 하더라. 소문인가 진실인가"라고 물었다.

22일 오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2024 펩시 페스타가 진행됐다.이날 콘서트에는 그룹 아이브, 우주소녀 다영, 크래비티, 비비지, 배너, 배드빌런, QWER, 소란, 설, 하이파이유니콘, 보이넥스트도어등이 참석했다.그룹 비비지 신비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9.22  / soul1014@osen.co.kr

이에 신비는 한숨을 쉬며 "사실 한 짝 정도 먹은 건 맞다"라면서 "그때 한창 과일소주가 유행할 때였다. 먹는데 너무 술술 잘 넘어가는 거다. 거의 한 15병 이렇게 먹었다"라고 인정, 이대휘는 "미쳤나 봐"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그러자 신비는 "근데 그게 내가 보니까, 소문이 와전됐다. 20대 초반, 중반 때까지. 한참 해독 빠를 때였다. 그때는 진짜 나도 많이 마셨던 거 같다. 근데 요즘은 체력이 꺾였다"라고 해명 아닌 해명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신비가 속한 그룹 비비지는 최근 미니 5집 ‘VOYAGE(보야지)’를 발매, 타이틀곡 ‘Shhh!’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아이돌격'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