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가 새 미니 앨범 트레일러 영상에서 이채로운 모습의 전략가로 변신해 시선을 모았다.
트와이스는 내달 6일 미니 14집 'STRATEGY'(스트래티지)와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피처링 메간 디 스텔리온)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17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흥미로운 분위기를 담은 새 앨범을 기대케 했다.
영상은 '사랑에 관한 세 라운드의 게임이 종료된 순간부터가 진짜 우리 전략'이라는 밝고 당당한 트와이스의 무드가 돋보인다. 게임을 거쳐 한자리에 모인 이들은 사무실에서는 일어나지 않을 것 같은 일들을 태연하게 즐기는 등 어떤 상황에도 자유롭고 당찬 무드를 보여준다. 원테이크로 이어지는 단체 컷 속 멤버들이 사랑에 대해 표현하는 각기 다른 액팅이 포인트로, 트와이스에게 'STRATEGY'가 적힌 박스가 도착한 채 영상이 마무리되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은 그래미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등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에서 활약을 인정받은 유명 래퍼 메간 디 스텔리온이 피처링에 참여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모인다. 지난 10월 메간 디 스텔리온의 'Mamushi'(마무시) 리믹스 버전 음원 피처링으로 컬래버레이션을 이룬 두 아티스트가 또 한 번 뭉쳐 음악적 에너지를 끌어올린다.
또 트와이스는 오는 21일(이하 현지시각)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아마존 뮤직 라이브'(Amazon Music Live)에 출연하며, 11월 23일~2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COMPLEX(콤플렉스)와 12월 4일~12일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5층 EPIC SEOUL(에픽 서울)에서 신보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TWICE "STRATEGY" POP-UP]'을 연다. 2025년 4월에는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영국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의 내한 공연 'Coldplay [Music Of The Spheres World Tour]'([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월드투어])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으로, 각종 활약을 이어가며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존재감을 한층 밝게 빛낸다.
트와이스의 새 미니 앨범 'STRATEGY'와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은 오는 12월 6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