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빈이 남친 이광수의 절친 도경수에게 간식차를 선물로 보냈다.
17일 한 푸드트럭 공식 계정에는 이선빈이 드라마 '조각도시' 촬영장에 보낸 간식차 인증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선빈이 '조각도시'의 주연배우 도경수를 위해 커피와 붕어빵 등을 선물한 간식차를 찍은 모습이 담겨 있다. 이선빈은 "드라마 '조각도시'와 도경수를 응원합니다!!! 오늘 힘내세요!! -이선빈 드림-"이라며 "오늘도 열촬 하시는 '조각도시' 식구분들!! 당 충전 하시고 파이팅하세요!!! 도경수 잘 부탁드립니다!!!"라며 응원했다.
특히 이선빈은 "To 도선생, 안녕? 멋진 내가 왔어. 사진 멋지지? 이 날 만을 기다려왔어^^ 알아서 잘하겠지만 몸 건강 잘 챙겨가면서 촬영하고 밥 잘 챙겨먹고 많이 추워졌는데 내복도 입고 다니고 암튼 그래라. 얼른 쉴때 보자. 그리고 만나면 나 고기 좀 사주길 바래. 파이팅이다 도선생 From 선빈"이라며 유쾌한 멘트도 더했다.
여기에 도경수 얼굴에 가득한 낙서 사진을 비롯해 빨대와 커피잔에는 도경수의 어린시절 사진을 더하는 센스를 발휘, 웃음을 자아냈다.
이선빈과 이광수는 2016년 SBS 예능 '런닝맨'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고,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최근 일본 여행 목격담이 나와 열애 7년 차에도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자랑했다.
또한 이광수와 도경수는 연예계 소문난 절친으로 예능 '콩콩팥팥'을 함께 출연했으며, 내년 1월 '콩콩팥팥' 스핀오프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선빈과 도경수는 이광수를 통해 자연스럽게 친분을 쌓은 것으로 보인다.
/ hsjssu@osen.co.kr
[사진] 윤트럭 SNS, 이선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