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X지예은, BTS 진 팬 쇼케이스 동반 관람...'대환장 기안장' 의리 [★SHOT!]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4.11.17 23: 45

배우 지예은과 웹툰작가 기안84가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의 팬 쇼케이스에 동반 참석했다. 
지예은은 17일 SNS에 기안84 계정을 태그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예은과 기안84가 방탄소년단 진의 솔로 팬 쇼케이스 인증샷이 담겼다. 입장 팔찌를 착용하고 주먹을 맞댄 두 사람과 팬들로 가득찬 진의 팬 쇼케이스 풍경이 시선을 모았다. 
지예은과 기안84는 진과 함께 넷플릭스 예능 '대환장 기안장'에 함께 출연했다.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84가 민박집을 운영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진, 지예은이 민박집 직원으로 등장한다. 

방탄소년단 진은 이날 오후 서울시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첫 솔로 앨범 '해피(Happy)' 발매를 기념하며 팬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에 기안84와 지예은이 '대환장 기안장' 멤버로서 진의 솔로 팬 쇼케이스를 응원한 것으로 풀이된다. 
지예은, 기안84, 진이 함께 출연하는 '대환장 기안장'은 오는 2025년 상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SNS 출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