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티스트 제이비(JAY B)가 감각적인 스타일로 돌아온다.
제이비(JAY B)는 25일 오후 2시 소속사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Archive 1: [Road Runner]'(아카이브 원: [로드 러너])의 더블 타이틀곡 중 'Crash'(크래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Crash'의 감각적인 사운드와 함께 "The way you make me crash"라는 가사 일부를 담고 있다. 제이비(JAY B)는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한 소절 만에 귀에 꽂히는 웰메이드 신곡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제이비(JAY B)의 훈훈한 비주얼과 멋이 포착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제이비(JAY B)는 혼자 가만히 앉아 짙은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느낌 있는 움직임을 선보이며 'Crash'의 퍼포먼스를 암시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Crash'는 앞으로 달려나갈 자신만의 길 위 모든 존재와의 의미를 찾고 싶은 제이비(JAY B)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완성도 높은 음악과 함께 멋진 퍼포먼스와 넘치는 에너지가 펼쳐질 예정이라 무대가 더욱 기대된다.
이번 앨범에는 'Crash'와 또 다른 타이틀곡 'Cloud nine'(클라우드 나인)을 비롯해 'Baby'(베이비), 'if you'(이프 유), 'Make Me Right'(메이크 미 라잇), 'Chosen'(초센), 'Take it easy'(테이크 잇 이지), 'Preview'(프리뷰), '°C (온도)', 'Right back'(라잇 백), 'Inside'(인사이드), 피지컬 앨범에 담긴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Present'(프레젠트), 'Winter night'(윈터 나잇)까지 총 13곡이 수록된다.
제이비(JAY B)의 정규 1집 'Archive 1: [Road Runner]'의 전곡 음원과 'Crash'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제이비(JAY B)는 컴백 당일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12월 7일에는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 내년 1월 태국 방콕에서 2024-2025 단독 콘서트 TAPE : RE LOAD'(테이프 : 리 로드)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