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종석, 해외로 동반출국?..여행떠난 사진 보니! (Oh!쎈 이슈)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11.25 23: 56

배우 이종석이 개인 계정을 통해 해외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
25일, 배우 이종석이 개인 계정을 통해 해외 여행 사진을 올리며 최근 근황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은 해외 각지를 돌아다니며 여유를 즐기고 있는 모습. 그러면서 "시간이 참 빠르다"라고 덧붙이며 세월이 눈깜짝 할 사이에 지나가는 것을 실감하게 했다. 

무엇보다 그가 해외여행을 떠난 것에 대해 누리꾼들은 연인 아이유와 함께 동반 출국을 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다. 이는 실시간 랭킹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관심을 사로 잡고 있는 것. 
하지만  이종석은 홀로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이러한 추측을 일축했다. 아무래도 핫한 세기의 커플인 만큼 일거수 일투족,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로 잡고 있는 분위기다. 
한편, 배우 이종석과 가수 아이유는 지난 2022년 12월, 열애설이 났고 소속사 측은 “이종석은 아이유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힌 바 있다. 
그렇게 오랫동안 연예계 선후배이자 동료였던 두 사람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이제 공개 연애 2년차가 됐다. 이종석과 아이유 연애는 대중과 팬들에게 관심 대상이었고, 여러 추측이 오가는 가운데 결별설이 돌 때도 있었다.
그렇지만 이종석이 아이유 콘서트에 출격하며 이러한 루머가 사라지게 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