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설' 서인영 뭐하나 했더니..한이서 기획∙스타일링 ' 새 프로필'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11.27 09: 26

싱어송라이터 한이서의 새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SW엔터테인먼트는 27일 한이서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한이서는 하얀 민소매와 함께 실버톤의 헤어 컬러로 청초한 매력을 극대화한 모습이다. 여기에 새하얀 피부와 은빛 목걸이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SW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프로필은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얼마 전 이혼설에 휘말리기도 했던 서인영이 직접 스타일링 및 콘셉트를 기획했다. 목걸이 역시 서인영이 선물한 것으로, 한이서는 앞서 SNS를 통해 “언니가 선물해주신 커플 목걸이. 항상 감사합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한이서의 프로필 이미지는 아이유, 세븐틴, 트와이스, 고윤정 등과 작업한 천영상 사진작가가 촬영했다.
새 프로필 이미지를 시작으로 더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한이서는 지난 6월 발매한 신곡 ‘현재진행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진행형’은 앞서 틱톡 ‘상위 50’ 차트에서 1위, ‘바이럴 50’ 차트에서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한이서는 지난 2016년 MBC ‘화려한 유혹’ OST ‘화려한 유혹’으로 데뷔한 싱어송라이터다. KBS1 ‘우리 집 꿀단지’ OST ‘괜찮아 보여’, SBS ‘마녀의 성’ OST ‘어떤말로’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SW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