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스포일러 주인공이었다..소란 목소리에 섬세한 표정 연기 한스푼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11.28 15: 24

밴드 소란이 신곡 ‘목소리’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영상과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자정, 소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목소리’의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영상과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포일러 필름은 가수 겸 배우 권은비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무표정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기존 권은비가 보여줬던 밝은 이미지와 상반되는 분위기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스포일러 필름과 동시에 공개된 스틸 사진에서는 천사를 연상시키는 날개를 메고 있어, 팬들의 흥미를 자아냈다.

기존 소란의 음악 스타일과 밝은 뮤직비디오와는 대비되는 분위기를 보여주는 스포일러 필름과 거울, 날개 등 독특한 소품은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소속사 엠피엠지뮤직은 “이번 소란의 신곡 ‘목소리’는 무너질 것처럼 힘든 순간에 다시 일으켜 줬던 응원의 목소리를 담은 곡으로, 뮤직비디오를 통해 밝은 멜로디와 상반되는 진중한 가사의 곡 메시지를 강렬하게 전달하고자 했다”라고 전하며, 특히 “권은비의 섬세한 표정 연기와 소란의 진솔한 음악이 어우러져 따뜻한 응원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소란과 권은비의 만남은 2022년 Mnet에서 방영한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이하 GSI)에서 팀 고영배 & 권은비 합을 시작으로, 멘토 역할로 맹활약하며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준 바 있다.
스포일러 필름이 공개된 후, SNS에서는 ‘헉, 팀 ㄱㅇㅂ!’, ‘벌써 기대된다.’ 등 GSI 이후, 다시 합을 맞추는 소란과 권은비를 응원했다.
한편, 밴드 소란의 신곡 ‘목소리’는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