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사업가 남편과 끝내 합의 이혼..“귀책 사유無”(전문)[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11.28 16: 49

가수 서인영이 최근 합의 이혼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28일 소속사 SW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내고 “금일 보도된 자사 아티스트 서인영의 이혼 소송 관련 공식 입장 전해드린다”며 “서인영은 최근 합의 이혼을 완료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여러 매체를 통해 보도된 것과 같이 이혼 과정에서 귀책사유와 같은 이슈는 없었다는 점 말씀드린다”며 “두 사람은 원만한 합의 하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으며, 앞으로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가수 서인영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2.10 /ksl0919@osen.co.kr

소속사 측은 “서인영은 현재 내년 초 컴백을 위해 준비 중에 있다”면서 “본격적인 본업 컴백과 함께 미국, 일본, 중국 등 글로벌 시장 진출 역시 준비하고 있으며, 최근 보도로 인해 걱정하셨을 팬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 다시 한번 활동에 나서는 서인영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한편, 서인영은 지난 2002년 그룹 쥬얼리로 데뷔했다. 2023년 2월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결혼식을 치룬지 1년이 되기도 전에 이혼설이 제기돼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해 서인영 측은 이혼 소송 중이라고 입장을 냈으나, 이혼 소송이 길어지는 이유에 대해 추측이 이어지자 최근 합의 이혼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W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자사 아티스트 서인영의 이혼 소송 관련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서인영은 최근 합의 이혼을 완료했습니다. 앞서 여러 매체를 통해 보도된 것과 같이 이혼 과정에서 귀책사유와 같은 이슈는 없었다는 점 말씀드립니다.
두 사람은 원만한 합의 하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으며, 앞으로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서인영은 현재 내년 초 컴백을 위해 준비 중에 있습니다. 본격적인 본업 컴백과 함께 미국, 일본, 중국 등 글로벌 시장 진출 역시 준비하고 있으며, 최근 보도로 인해 걱정하셨을 팬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다시 한번 활동에 나서는 서인영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