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5회차 공연 전석 매진 속에 일본에서 화려한 투어 피날레를 장식한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지난 29일~12월 1일 일본 아이치, 12월 4일~5일 가나가와에서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이하 'TIMELESS WORLD')를 개최한다. 지난 29일에 열린 첫 공연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TIMELESS WORLD'는 제로베이스원이 데뷔 후 여는 첫 해외 투어로, 앞서 서울을 거쳐 싱가포르,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 마카오에서 성황리에 진행돼 왔다. 제로베이스원의 모든 순간을 총망라한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끈 가운데, 현지 매체들의 취재 열기도 뜨거워 이들의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나아가 제로베이스원은 일본 5회차 공연, 총 6만 석을 전석 매진시키며 현지 내 신드롬급 인기를 다시금 입증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3월 일본 데뷔와 동시에 K-아레나 요코하마에 입성,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 속에 해당 공연의 좌석 역시 모두 팔린 바 있다. 이들은 첫 싱글 'ゆらゆら -運命の花-(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로 데뷔 일주일 만 '하프 밀리언셀러'에 올랐고, 이 싱글로 3월 출하량 기준 일본 레코드협회가 50만 장 이상의 누적 출하량을 달성한 작품에 부여하는 '더플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열도 내 괄목할 인기에 힘입어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025년 1월 29일 일본 EP 1집 'PREZENT(프레젠트)' 발매를 결정했다. 'PREZENT'에는 'NOW OR NEVER', 'Only One Story', 'Firework', 'HANA' 등 일본 오리지널 신곡 4곡과 한국 활동곡 'Feel the POP', 'GOOD SO BAD'의 일본어 버전 2곡 등 총 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전석 매진 속에 11월 29일~12월 1일 일본 아이치, 12월 4~5일 가나가와에서 첫 해외 투어 'TIMELESS WORLD'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seon@osen.co.kr
[사진]웨이크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