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모트(Motte)가 겨울 감성을 정조준 할 신곡 '어디든지'로 12월 가요계에 컴백한다.
모트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어디든지'를 발매하고 음악 팬들과 만난다. 이로써 모트는 지난달 11일 발매한 'OCEAN(오션)'에 이어 약 한 달 만에 신곡을 발표하고 쉼 없는 음악행보를 이어간다.
신곡 '어디든지'는 소란스러운 현실에서 벗어나 가장 빠른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이의 설렘 가득한 마음을 가사로 담아낸 곡으로, 현실의 벽에 갇혀 지친 사람들에게 담담한 위로를 건네는 감성 충만한 노래다. 모트의 몽환적이면서도 특유의 감각적인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노래가 탄생했다. '소란스러운 것들은 여기 두고 있지도 않은 일은 생각도 하지마', '눈을 감고서 떠나보자' 등의 가사를 통해 현실 속 무거운 짐은 잠시 내려놓고 마음의 평화를 선사하는,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힐링송’이다.
모트는 지난 10월 발매된 드라마 'DNA 러버' OST '뻔한 사랑'을 비롯해 그간 '로맨스는 별책부록', '동백꽃 필 무렵', 복수가 돌아왔다', '에이틴', '성스러운 아이돌' 등 수많은 작품의 OST를 불러 'OST 퀸'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2022년 9월에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매력적인 보이스로 수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며 '모트'라는 이름을 깊게 각인시킨 바 있다.
이처럼 10월 드라마 OST '뻔한 사랑', 11월 '오션(OCEAN)' 그리고 12월 '어디든지'까지, 지난 2017년 데뷔 후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한 모트가 이번 신곡을 통해 보여줄 활약에 큰 기대가 모아진다. 이와 함께 모트는 오는 12월 17일 이번 신곡 ‘어디든지’를 비롯해 ‘Night Drive’, ‘After Sunset’, ‘대화’, ‘쉿’, ‘OCEAN’, ‘표정’ 그리고 드라마 ‘에이틴’의 OST ‘도망가지마’까지 총 8곡이 수록된 앨범도 발매할 예정이라 모션의 음악을 사랑해온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모트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어디든지’를 발매하고 꾸준한 활동을 이어간다. /cykim@osen.co.kr
[사진] 루비레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