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보라가 내년 5월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을 일부 공개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이 언니 왜 안 늙어? 남보라가 동안 유지를 꾸준히 하는 ㅇㅇ?! 비법 대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남보라는 “여기는 저희 신혼집이다”라며 “전에 살던 집이 이제 전세가 만기 돼서 신혼집에 조금 일찍 들어오게 됐다”고 밝혔다.
화이트 톤의 깔끔한 벽과 소파가 돋보이는 거실에서 영상을 찍은 그는 “일단은 여기까지만 공개하고 신혼집도 조금씩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앞서 남보라는 지난 10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프러포즈받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내년 5월 동갑내기 남자친구와의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그는 “제가 결혼 소식을 알리고 나서 동네를 다닐 때도 ‘결혼 축하해요’ 인사를 아직도 받고 있다. 너무 감사하고 그래서 그런지 진짜 매일 매일이 약간 축제 분위기 같은 그런 느낌이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제가 웨딩 촬영 현장이나 제주도 스냅 이런 것들을 공개를 했는데 정말 많은 분들이 드레스 어디 거냐 메이크업 어디서 했냐 물어보셨다. 그중에서 제일 질문을 많이 받았던 게 피부 관리 어떻게 했냐 였다”며 “그래서 오늘은 제 동안 유지 비법을 소개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피부 관리 비법 3가지를 소개한 남보라는 “첫 번째 잠을 많이 자라. 되도록이면 8시간 수면 시간을 지키려고 많이 노력한다. 두 번째 물을 많이 마셔라. 세 번째 홈케어를 진짜 열심히 하셔라”라고 조언해 눈길을 끌었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