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배우와 공개연애하더니..배두나 "장점 없어" 소신 ('짠한형')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12.16 18: 59

‘짠한형’에서 배두나가 공개연애 소신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신동엽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을 통해 ‘배두나 이수현 {짠한형} EP. 72 짠한형 술판 찢고 간 댄스 병기 모녀’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가족계획’이란 작품으로 만난 이수현와 배두나가 출연, 처음 캐스팅 때 어땠는지 묻자 이수현은 대배우 선배들과 만남에 대해 “뒤집어졌다”고 했다. 이어 백윤식, 류승범, 배두나의 첫이미지에 대해 이수현은 “배두나 선배는, 날카로운 고양이 같았는데 귀여웠다”매 대답, 배두나는 “선배란 호칭이 부담스러워 두나짱이라고 불러달라고 했다”며 웃음을 안겼다. 

또 이수현은 ‘아이브’의 이서와 ‘뉴진스’의 다니엘을 닮았다고 하자 , “아이돌 연습생 좀 했다”고 했다.이에 배두나는 “같이 춤 추기도 했다”며 완벽하지 않은 자신의 춤 실력에 대해선 “사람은 빈틈있을 때 매력있어 완벽하게 하지 않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평소 호칭을 물었다. 이수현은 배두나에게 극중 딸로나오는 관계. 하지만 배두나는 “극 중 역할이 심지어 엄마라 부르지 않아 딸 역인데 ‘저 여자’라고 부르는 캐릭터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연애에 대해 물었다. 이수현이 모태솔로란 말에 배두나는 “제일 좋을 때인데”라며 안타까워하자 신동엽은 “선배로 공개연애 장점이 있냐”고 물었다. 배두나는 앞서 영국출신 할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와 공개연애를 한 바 있다. 이에 대해 배두나는 “공개연애  장점없다”며  대답했다.
그러면서 배두나는 “선배님 없지 않나”며 신동엽에게 질문을 던졌다. 신동엽도 과거 이소라와 공개연애를 했기 때문. 신동엽은 “아니다 입장이 다를 수 있다”며 당황, 이수현은 “SNL 이소라 선배와 만난거 봤다 방청하러 갔다”고 했고이소라 언급에 신동엽은 당황하며 폭소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