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출연자 정현규가 정종연 PD의 손을 잡는다. 오는 2025년 상반기 방송되는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2’ 출연을 확정했다.
17일 OSEN 취재 결과, 정현규는 오는 2025년 상반기 공개되는 넷플릭스 새 예능 ‘데블스 플랜2’에 출연한다. 정현규는 지난 8월 촬영을 마쳤다.
‘데블스 플랜’은 정종연 PD가 연출하는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두뇌 플레이어를 가리기 위한 치열한 승부, 공동체 속 다양한 인간 군상과 관계 변화를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김태호 PD가 설립한 제작사 'TEO'에서 제작을 맡았고, 앞서 시즌1에서는 배우 하석진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데블스 플랜’을 연출한 정종연 PD는 다수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연출하며 서바이벌 마니아들의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는 PD 중 한 명이다. 특히 CJ ENM 소속으로 ’더 지니어스’, ‘소사이어티 게임’, ‘대탈출’, ‘여고추리반’ 시리즈를 연출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고, TEO로 이적한 이후 넷플릭스 ‘미스터리 수사단’, ‘데블스 플랜’을 만들며 여전히 서바이벌 프로그램 계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정종연 PD는 ‘데블스 플랜2’ 세트 비짓을 진행하며, 출연자에 대한 스포일러를 전한 바 있다. 당시 정종연 PD는 플레이어가 시즌1 12명에서, 시즌2 14명으로 늘었다며 섭외 기준에 대해 ‘다양성’을 언급하기도 했다. 정종연 PD의 섭외 기준에서 ‘환승연애2’ 출연자 정현규가 눈에 들어온 것.
정현규는 서울대학교 체육교육과 재학 중으로, 멘사 코리아 회원이라는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지난 2022년 ‘환승연애2’에 출연해 성해은과 최종 커플로 발전했다. ‘환승연애2’ 이후 MBC ‘일타강사’에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는 정현규가 ‘데블스 플랜2’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2’는 오는 2025년 상반기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