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반응과 함께 올겨울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 '하얼빈'의 현빈이 바로 오늘 12월 18일(수) 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영화 '하얼빈'(감독 우민호, 제공배급 CJ ENM, 제작 (주)하이브미디어코프)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
전체 예매율 1위을 기록하며 뜨거운 흥행을 예고하는 올겨울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 '하얼빈'의 안중근 장군 역의 현빈이 바로 오늘 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현빈의 활발한 홍보 행보가 온라인 상에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13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한 현빈의 진솔하고 유쾌한 토크가 기대를 모은다. 특히 남다른 도전과 진심 어린 촬영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하얼빈' 속 대한의군 참모중장 안중근을 준비하기까지의 과정과 촬영 비하인드까지 전할 예정이다.
이처럼 영화를 향한 애정과 진심을 담은 풍성한 이야기는 18일 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얼빈'은 우민호 감독과 '내부자들'부터 모든 영화를 제작해온 ㈜하이브미디어코프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 '서울의 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에 참여한 제작진의 내공이 '하얼빈'에도 담겨 기대감을 높인다. 겨울 극장가의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하얼빈'은 12월 24일 개봉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유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