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플러스, 'MAMA' 준비한 izna(이즈나)의 솔직한 속마음 공개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12.18 12: 09

 글로벌 K-POP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가 그룹 izna(이즈나)의 첫 MAMA AWARDS 입성기를 공개한다.
엠넷플러스 측은 지난 11월 전 세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 막을 내린 글로벌 대표 K-POP 시상식 ‘2024 MAMA AWRADS(마마 어워즈)’를 통해 단 한 번의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치른 izna(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의 모습이 담긴 ‘MY FIRST MAMA - izna : The Beginning(마이 퍼스트 마마 - 이즈나 : 더 비기닝)’가 오리지널 콘텐츠로 공개된다고 밝혔다. 
‘MY FIRST MAMA’는 그동안 K-POP 아티스트들에게 ‘꿈의 무대’이기도 한 MAMA AWARDS를 찾은 신예들의 첫 방문기를 담은 콘텐츠로, 올해는 ‘K-POP 기대주’ 다운 존재감을 제대로 각인시켰던 izna가 주인공이다. ‘2024 MAMA AWARDS’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 첫째 날 무대에 오른 izna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의 시그널송을 시작으로, 미션곡에 이은 데뷔 앨범의 ‘IZNA(이즈나)’, ‘TIMEBOMB(타임밤)’을 선공개하며 꿈을 찾아 나선 이들이 데뷔라는 꿈을 이루기까지의 여정을 담은 무대 구성으로 진한 여운을 전하며 전 세계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 가운데 ‘MY FIRST MAMA - izna : The Beginning’의 공개를 하루 앞두고 izna로 하나된 일곱 소녀들의 솔직하고도 설렘 가득한 모습이 담긴 예고 영상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MY FIRST MAMA - izna : The Beginning’에서는 izna의 첫 시작을 알린 2024 MAMA AWARDS 준비 과정이 담겼다고.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한 연습실과 리허설 현장부터, 무대를 마친 뒤 생생한 백스테이지 모습, 2024 MAMA AWARDS 다음날 멤버들의 특별한 나들이 현장까지 풍성하게 가득 채운 izna의 이야기가 뭉클한 감동은 물론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총 2회차에 걸쳐 팬들을 찾아가는 ‘MY FIRST MAMA - izna : The Beginning’는 내일(19일) 오후 6시 글로벌 K-POP 플랫폼 엠넷플러스를 통해 첫 공개된다. 2회는 26일(목)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엠넷플러스는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이 시공간 경계 없이 K-POP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플랫폼 서비스다. 다양한 팬터랙티브(팬+인터렉티브) 콘텐츠를 제공하며 누적 회원수 2천 600만을 돌파하는 등 각자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응원하고 투표하는 공간에서 더 나아가 글로벌 K-POP 팬덤의 디지털 놀이터로 거듭나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CJ ENM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