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재산 대체 얼마길래 "토지 3개 소유" 땅부자 면모 ('풍향고')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12.21 11: 20

지석진이 '땅부자' 면모를 폭로 당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는 "차오른 흥을 주체 못한 사파의 밤 & 끝나지 않는 수다"라는 제목의 웹콘텐츠 '풍향고'의 새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사파로 여행을 떠난 황정민, 지석진, 유재석, 양세찬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야시장을 방문한 네 형제가 손금 보기에 나섰다.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레드카펫 및 포토월 행사가 19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렸다.청룡시리즈어워즈는 2022년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된 오리지널 스트리밍 시리즈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이다. 사회는 전현무와 임윤아로 3년 연속 호흡을 맞춘다.배우 지석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07.19 /cej@osen.co.kr

대표 주자로 나선 지석진의 손금 분석이 이뤄진 가운데, "어렸을 때부터 좋았고, 힘들지 않은 인생이었다"라며 "먹고 사는 것에 관해서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라고 분석했다. 이에 양세찬은 "형이야! 재석이 형이야!"라고 놀라기도.
이어 "돈이 많으시다. 부자다. 땅이 많으시다. 3개나 있다"라고 말했고, 유재석은 "얼추 비슷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석진은 "그게, 그렇게 생각보다 많지 않다"라며 당황했지만, "손금 보시면, 이렇게 땅이 보인다"라고 재차 확인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야시장을 벗어난 지석진은 "근데, (땅이) 세 개가 맞거든"이라고 인정, 유재석 역시 "나는 석진이 형에 대해서 다 알지 않나. 비싼 땅은 아니다"라고 거들어 눈길을 끌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뜬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