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 : 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역대급 무대로 연말을 달궜다.
크래비티는 지난 20일 KBS 2TV '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이하 '가요대축제')에 출연해 다양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크래비티는 최근 발매한 싱글 앨범 '파인드 디 오르빗(FIND THE ORBIT)'의 타이틀곡 '나우 오어 네버(Now or Never)' 무대를 메탈 시네매틱 버전으로 무대를 펼쳐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강렬한 음악이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군 가운데 멤버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이 돋보였다.
특히 크래비티는 이번 무대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무대를 선물했다. 이들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무대를 꽉 채웠다.
이어 멤버 앨런, 원진, 민희, 형준은 가수 바다와 함께 2024 리믹스 버전의 '매드(Mad)'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이들은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무대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는 동시에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무대를 장악했다.
또 앨런, 원진, 민희, 형준은 바다와 함께 댄스를 펼치며 풍성한 무대를 만들었다. 선후배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크래비티는 싱글 앨범 '파인드 디 오르빗(FIND THE OBRIT)'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KBS 2TV '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