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영, 이수지 저울질서 지예은 이겼다→지예은 서운하겠어 ('아영세상')
OSEN 최지연 기자
발행 2024.12.21 19: 20

배우 김아영이 이수지 부부와 함께 괌 여행을 떠났다. 
지난 20일, 온라인 채널 ‘아영세상’에는 ‘수지언니랑 먹방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이수지 부부와 함께 괌으로 여행을 떠난 김아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수지 남편은 “여긴 좀 작은 하와이 같다”고 괌을 칭했다. 이수지는 “우리 신혼여행을 하와이로 갔다”라고 설명, 김아영은 두 부부를 부러워했다. 

'아영세상' 영상

이후 이수지는 식사를 하며 자녀에게 "아영이모가 좋아, 예은이모가 좋아?"라고 물었다. 여기서 예은은 이수지, 김아영과 함께 SNL 크루로 활약하고 있는 지예은을 뜻한다.
'아영세상' 영상
자녀는 김아영이 좋다고 대답해 김아영을 기쁘게 만들었다. 김아영이 이수지의 자녀에게 하이파이브를 하는 동안, 이수지는 오나미와 김아영 중에는 누가 더 좋냐고 물었다. 역시 김아영의 승리. 김아영은 이수지 자녀의 최애 이모가 된 것에 벅찬 기쁨을 포효했다. 
한편 이수지는 2008년 SBS 공채 10기 개그맨으로 데뷔해 '웃찾사' 등에 출연하다가 2012년 KBS 공채 27기 개그맨으로 재데뷔한 남다른 이력의 소유자다.
그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 히트 코너들을 만들어내며 '개그천재', '패러디의 여왕' 등으로 불렸다. 'SNL 코리아' 시리즈를 통해서는 사실적인 패러디와 천부적인 콩트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2014년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를 시작으로 정극 연기에 도전하며 JTBC '순정에 반하다', MBC '역도요정 김복주', JTBC '힘쎈여자 도봉순', MBN '마성의 기쁨', JTBC '꽃파당: 조선혼담공작소', 채널A '터치', Genie TV '신병2' 등 다양한 장르의 다채로운 캐릭터에 출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사진] '아영세상' 영상
walktalkunique2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