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팩트, 크리스마스 연금 노린다..시즌송 오늘(24일) 발매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12.24 17: 52

실력파 그룹 ONE PACT(원팩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감성적인 시즌송으로 팬들을 만난다.
24일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는 "ONE PACT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늘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ingle Album 'Everyday X-MAS'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Everyday X-MAS'는 따뜻한 겨울의 설렘이 아닌, 얼어붙은 시간 속에서 길을 잃은 듯한 아련한 이별의 정서를 섬세하게 그려낸 발라드로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본 사랑의 아픔과 그리움을 고스란히 곡이다. 더불어, 아련한 멜로디와 진솔한 가사는 겨울 감성을 극대화해 이별을 겪은 이들에게 깊은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로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데뷔 후 첫 시즌송인 이번 싱글은 겨울밤의 쓸쓸함과 지난 사랑의 기억을 섬세하게 담아낸 발라드로 멤버들의 부드러운 보컬과 세련된 멜로디가 어우러져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발산한다. 멤버 태그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를 녹여냈고, 이별 후의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가사는 태그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 더욱 깊이 있는 공감을 자아낸다.
원팩트의 멤버 태그는 "이번 싱글 앨범은 연말을 맞아 팬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선물과 같은 싱글 앨범이다"라며, 이어 "한층 뚜렷해진 원팩트의 음악적 색채와 함께 색다른 겨울 감성을 만나볼 수 있을 것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ONE PACT의 겨울 시즌송 'Everyday X-MAS'는 오늘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