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간판 트레이너, 영업 비법은 단계별 스킨십 "잠자리 가능성 체크까지" ('끝부부')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12.27 09: 37

헬스장을 대표하는 간판 트레이너이자 남편의 특급 영업 비밀이 밝혀졌다.
지난 26일 오후 10시 티캐스트 드라마큐브를 통해 방송된 '끝내주는 부부'에서는 성격, 외모, 몸매 그리고 실적까지 모든 게 완벽한 연하 트레이너 남편의 남다른 회원 관리 노하우가 공개됐다.
잘 나가는 헬스장 사장인 사연자는 헬스장의 간판 트레이너 남편과 비밀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다. 두 사람은 여성 회원들 사이에서 남편의 인기를 유지하기 위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는데.

그러던 어느 날 남편이 평소 친하게 지내던 회원과 불륜 관계라는 오해를 받게 됐다. 사연자는 해당 회원의 남편으로부터 두 사람이 모텔에서 함께 걸어 나오는 사진을 직접 받게 되고 남편을 향한 의심과 분노는 커져만 간다.
모든 것이 오해라던 남편의 해명을 믿고 다시 결혼 생활에 집중하고 있던 사연자는 우연히 남편의 락커 안에서 'S등급 회원 파일'을 발견하고 또 한 번 충격에 빠진다.
파일에는 '1단계: 외모 관찰로 재력 체크', '2단계: 심리 상태 관찰로 가능성 체크', '3단계: 유사연애식 플러팅 시도해 보기', '4단계: 외부 만남 1일 차', '5단계: S등급 가능성 체크' 등 세부적으로 회원에게 다가가기 위한 단계가 설정돼 있었다.
특히, 5단계 S등급 가능성 체크에는 '보이지 않았던 뱃살이 옷을 벗었을 때 드러남', '옆구리 라인이 정리됨. 만졌을 때 탄탄하고 누웠을 때 라인도 좋아짐' 등 두 사람 간의 관계를 의심하게 되는 내용들이 자세하게 적혀 있었다.
사연자는 남편에게 "회원들을 잘 알아야 한다고 시켰을 뿐, 회원들과 자라고 시켰던 적 없다"라며 S등급 회원 파일에 대해 따졌지만 남편은 "그건 그냥 연장 초과 근무 같은 것이었다"라며 말도 안 되는 핑계를 늘어놓았다. 
/nyc@osen.co.kr
[사진] 티캐스트 드라마큐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