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4년 연속 'AAA' 이끈다..믿고 보는 '럭키 엠씨'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4.12.27 13: 46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장원영이 4년 연속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MC로 나선다. 
장원영은 오늘(27일) 오후 7시(한국 시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 1-2에서 열리는 '제 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 2024')에 MC로 출격한다. 
'AAA'는 배우와 가수를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최초의 통합 시상식이다. 장원영은 '2021 AAA'에서 역대 최연소 MC로 인연을 맺은 데 이어 올해까지 4년 연속 MC로 발탁되며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AAA 2024'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다시 한번 'AAA'를 빛낼 'MC 장원영'의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 믿고 보는 '럭키 엠씨 비키'... 완벽 진행 예고 
매년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K팝 팬들을 놀라게 만든 장원영은 이번에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진행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2023 AAA'에서 한국어, 영어, 일본어 3개 국어를 완벽 소화한 것은 물론, 6시간이 넘는 긴 러닝 타임동안 웃음을 잃지 않은 채 완벽하게 생방송을 이끈 장원영이기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믿고 보는 MC' 타이틀을 거머쥔 장원영의 능수능란한 진행은 남다른 '애티튜드'에서 비롯된다. 지난해 아이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장원영 2023 AAA MC 비하인드' 영상 속 장원영은 전체적인 흐름을 고려해 대본을 체크하고, 오역된 문장을 손수 수정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 또한 직접 한 문장 한 문장 소리를 내 대본을 외우며 보다 완벽을 기했고, 진심을 다하는 장원영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애티튜드부터 남다른 장원영은 이번에도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생방송을 빛낼 전망이다.
# 미소 유발! 원영이의 스타 인터뷰 
장원영의 인터뷰 코너, '원영이의 스타뉴스' 또한 시상식에 생기를 더할 예정이다. 지난해 '2023 AAA'부터 시작된 '원영이의 스타뉴스'는 MC 장원영이 아티스트석을 직접 방문해 현장을 찾은 국내외 유수의 아티스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인터뷰 코너다.
'3개 국어 능력자'인 장원영은 올해도 '원영이의 스타뉴스' 코너를 맡아 글로벌 스타들의 인터뷰를 담아내는 것은 물론,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상큼함으로 시상식 분위기를 환기시키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 급이 다른 비주얼, '시상식 장원영' 
'만년돌'(만년에 한 번 나올 법한 아이돌)이라는 별명을 가진 장원영의 시상식 비주얼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걸그룹 비주얼 대표 주자'로 일찌감치 자리매김한 장원영이지만 특히 드레스를 입었을 때 특유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이 배가 되기에 '시상식 장원영'에 대한 대중의 기대가 더욱 뜨겁다. 
지난해 '2023 AAA'에서 강렬한 레드빛과 짙은 블루 컬러의 드레스로 상반된 매력을 선사한 장원영은 이번 'AAA 2024'에서도 1부와 2부, 각기 다른 드레스룩을 선보이며 완벽한 드레스핏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할 전망이다.
한편, 장원영이 MC로 활약하는 'AAA 2024'는 오늘(27일) 오후 7시(한국 시간)에 방송된다. 국내에서는 MTN(머니투데이방송)에서 TV로 생중계되며,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필리핀, 일본 등 5개 국가 및 지역을 제외한 국가 및 지역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만나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AAA 조직위원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