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서인이 오는 28일 낮 12시 첫 번째 솔로 싱글 ‘시간을 지나’로 대중을 찾는다.
그룹 더 씨야와 파이브돌스에서 활약한 한서인은 24일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어린 시절과 현재 어른이 된 한서인의 모습이 교차로 공개돼 공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 속 한서인은 “잘 지내고 있니? 어른이 된 나에게”라는 그림 메시지를 공개하며 어린 시절의 ‘나’와 어른이 된 ‘내가’ 느끼는 감정을 간접적으로 표현, 첫 솔로 싱글에 대한 기대는 물론 그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룹 더 씨야와 파이브돌스에서 파워풀한 보컬로 주목받았던 한서인은 MBN 드라마 ‘아빠니까 괜찮아’를 통해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으며, SBS FiL, MBN ‘대한민국 치킨대전’(이하 ‘치킨대전’)에서 반전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는 “한서인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오랜시간 준비했다. 좋은 곡을 들려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한서인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시간을 지나’는 2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