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상용차 전문 브랜드 이베코코리아(지사장 최정식)가 ‘이베코 노후 경유 트럭 조기 폐차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노후 경유 트럭을 조기 폐차하고 이베코 트럭을 새로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인 최대 2,400만 원 상당의 재정적 혜택을 제공한다.
이베코코리아는 대기 환경을 개선하고자 하는 정부의 노력에 기여하고 효율적이며 친환경적인 차량으로 전환하는 고객들의 재정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했다.
대상은 정부의 조기 폐차 보조금 지원 기준인 배출가스 4-5등급(유로 4 혹은 그 이전 모델)에 해당하는 대형 트랙터 및 대형 카고 트럭 모델이다. 정부 보조금 지원 대상 여부는 ‘자동차 배출가스 종합 전산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은 기존 보유 노후 경유 트럭의 브랜드와 상관없이 대차 지원금과 종합 차량관리 서비스 솔루션 ‘이베코 케어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특별한 혜택을 지원받게 된다. 정부 보조금과는 별도로 제공되는 이번 혜택을 통해 고객들은 추가적인 재정 및 서비스 지원을 받게 된다. 필요에 따라 고객은 대차 지원금 및 ‘이베코 케어 파트너’ 프로그램의 조합 또는 대차 지원금 전액을 선택할 수 있다.
대형 트랙터 이베코 S-WAY를 구매하는 경우 모델에 따라 최대 2000만 원에서 24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고 대형 카고 이베코 X-WAY를 구매하는 경우 차종에 따라 1200만 원에서 15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베코코리아 최정식 지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깨끗한 환경을 위한 정부의 노력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고객들에게 진보되고 효율적인 이베코 트럭의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베코는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보다 지속가능하고 수익성 높은 사업을 운영할 있도록 돕는 종합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