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간' 샤이니 온유, 시차 적응 실패..아무 말 대잔치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5.03.29 09: 17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일상 속 행복의 조각들을 팬들에게 아낌없이 나눠줬다.
온유는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ONEW THE LIFE'의 네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뉴욕 여행을 마무리하는 온유의 모습이 담겼다. 시차 적응에 완벽 실패한 온유의 리얼한 일상이 그려진 가운데, 잠에 취한 온유는 '아무 말 대잔치'를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뉴욕 간' 샤이니 온유, 시차 적응 실패..아무 말 대잔치

온유는 뉴욕의 상징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보며 즉석에서 상황극을 펼치는가 하면, 매디슨 스퀘어 가든을 보면서는 해당 장소에서 공연을 꾸몄던 추억을 떠올렸다.
'뉴욕 간' 샤이니 온유, 시차 적응 실패..아무 말 대잔치
뉴욕 날씨는 쌀쌀했지만, 온유의 마음 날씨는 따뜻했다. 특히, 온유는 팬들과의 친근한 소통을 위해 이번 브이로그를 준비한 만큼 다양한 장소를 찾기 위해 노력했다. 뉴욕 편 공개를 마친 온유는 오는 4월 4일 일본 도쿄 편으로 돌아온다.
한편, 온유는 오는 4월 24일(현지시간) 뉴욕을 시작으로 미주 투어 '2025 ONEW CONCERT 'ONEW THE LIVE : CONNECTION' IN USA'에 돌입한다. 이에 앞서 온유는 4월 21일 첫 영어곡 'MAD'를 발매할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그리핀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