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여자라서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7.04 04: 49

특급호텔들이 여심 공략에 나섰다. 일찍 찾은 무더위 속에 지쳐 있을 여성들의 힐링을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 저마다의 색깔로 유혹하고 나섰다.
▲더 플라자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www.hoteltheplaza.com)의 올데이 다이닝 & 뷔페 '세븐스퀘어'에서는 주중 월요일과 화요일 점심 한정으로 여성 이용객을 위한 '레이디스 런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레이디스 런치에서는 호텔 셰프가 조리한 세계 각국의 통요리와 카빙 서비스가 준비되어 여성들에게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동시에 제공한다.

콜드 섹션에서는 자연 건조된 최상급 스페인 '통 이베리코 하몽'을 즉석에서 잘라 제공해 각종 채소와 샐러드와 함께 맛볼 수 있다. 샐러드 코너에는 '그라나 파다노 휠 치즈'를 통으로 제공해 샐러드뿐만 아니라 피자와 파스타에 뿌려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해산물 스테이션에는 두툼한 속살을 자랑하는 대게를 비롯해 가리비, 새우 등을 푸짐하게 선보인다.
레이디스 런치 뷔페의 하이라이트는 즉석 코너에서 제공되는 '바비큐'와 '로티서리 요리'이다. 통 돼지 바비큐를 셰프가 정성스레 카빙해 제공하고, 회전식 고기구이 오븐 '로티서리'에서 요리해 기름기를 빼고 육즙은 살린 통 삼겹살, 목심, 한우 엘본 등심, 북경오리 등 여름철 입맛 당기는 다양한 육류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특히 여성들의 입맛을 자극하는 디저트 코너에도 '통케이크'와 '통 롤케이크', '통 블록 초콜릿' 등과 함께 생과일을 통째로 갈아서 만든 다양한 후레쉬 에이드를 제공한다.
한편 더 플라자 2층에 위치한 세븐스퀘어는 '자연 본연의 맛 그대로'라는 모토로 재료의 가공과 손질을 최대한 줄여 자연 느낌의 질감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홀푸드(Whole Food)개념의 다양한 음식들을 선보이고 있다. 세븐스퀘어는 여름 경치와 함께 서울광장의 전망을 즐길 수 있고, 3개의 개별 룸도 갖추고 있어 모임 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다.
가격은 점심 8만 6000원, 저녁을 포함해 주말 및 공휴일은 9만원이며,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된 특별가를 제공한다.
▲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 카페'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디너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이용객에게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평일 및 주말 디너뷔페를 이용하는 여성은 누구나 무료로 생맥주 무제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남성 이용자는 1만원 추가 시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한편 모모 카페는 세계 각국의 장수 식단을 활용한 여름철 보양식 뷔페 '모모스 서머 키친(MoMo's Summer Kitchen)'을 선보이고 있다. 삼계탕, 장어, 전복 등의 일반적인 보양식 메뉴가 아닌 올리브, 매크로 바이오틱 피클, 페타 치즈, 낫토, 연어 등 노화방지와 면역력 강화에 좋은 재료들로 재구성하였다.
윤성원 모모 카페 팀장은 "낫토 해산물 요리, 수비드 인삼 스테이크, 페타치즈 플랫 브래드 등 '모모스 서머 키친'의 메뉴들이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7~8월에는 지치기 쉬운 무더운 여름 철, 직장 및 일상 생활에서 고군분투 하는 여성 고객을 응원하고자 무제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며 프로모션의 취지를 밝혔다.
'모모스 서머 키친' 디너뷔페 및 여성 이용객 대상 생맥주 무제한 서비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생맥주 무제한 서비스는 평일 및 주말 디너뷔페 이용 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4만 9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이다.
▲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여성 고객들만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으로 구성된 '우먼스 익스피리언스 패키지'와 코너스톤의 '레이디스 후 런치'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우먼스 익스피리언스 패키지'에는 럭셔리한 객실에서의 1박과 11만원 상당의 뵈브 클리코 샴페인 1병과 계절과일, 3만원 상당의 천연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이솝(Aesop)의 정품 핸드크림, 에비앙 생수 2병, 로즈 버블 배스 파우더 등이 모두 포함된다. 여기에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및 파크 클럽의 스파 트리트먼트에 30%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지므로 여유로운 시간을 이용하여 최고급 스파 서비스도 경험해볼 수 있다. 가격은 43만 5000원부터.(세금 별도/봉사료 없음)
이 밖에도 이용객이 미처 챙기지 못한 휴대폰 충전기, 헤어 아이론, 메이크업 리무버, 가습기, 여성용품 등의 물품들을 준비해주는 '하얏트 해즈 잇' 서비스와 여행 중에도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특별 고안된 '건강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여성들을 나눠 먹기 좋도록 다양한 메뉴로 풍성하게 구성한 코스메뉴로 평일(월~금) 점심 코너스톤(Cornerstone)에서 즐길 수 있다.
애피타이저로는 건강식 샐러드가, 메인요리 모둠으로는 스테이크 샌드위치와 파스타, 생선요리, 구운야채 등이 함께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풍성하게 제공된다. 식사 후에는 타르트, 케익, 아이스크림 등 코너스톤에서 가장 인기 있는 미니 디저트 5종을 인원 수에 따라 제공하고 커피는 무제한 리필된다. 메인요리 3종은 당일 가장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조금씩 달라지며, 가격은 1인 기준 세금 포함 4만원으로 최소 2인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다.
▲ 여의도 메리어트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여의도 메리어트)의 메인 레스토랑 파크 카페에서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과 그에 어울리는 음식이 함께 무제한 제공되는 와인 뷔페, 비노 템포(Vino Tempo)를 선보이고 있다.
우선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비노템포는 여의도에서 품격 있는 모임 장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프로모션이다. 소믈리에가 엄선한 고급 와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고, 와인과 잘 어울리는 메인 디쉬와 다양한 음식들이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비노템포는 매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한 1인 6만 500원이고, 여성이용객은 특별히 기존 가격에 20% 할인해서 4만 8400원이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이용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신선한 식자재를 이용한 150여가지 인터내셔널 요리를 4만 8300원(부가세 포함)에 이용 가능하게 한다. 8석에서 40석까지 6개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모임이나 정기 모임이 있는 월, 화요일은 더욱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하며 모임을 진행할 수 있다.
▲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 내에 위치한 레지던스 타입의 그랜드 스위트는 도심 속 호텔에서 여자들만의 여름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레이디즈(Summer Ladies)' 패키지를 오는 9월 6일까지 선보인다.
서머 레이디즈 패키지는 룸 타입에 따라 2가지가 준비되며, 4명부터 최대 6명까지 투숙할 수 있어 주로 여러 명이 함께 투숙하기를 즐기는 여성들을 타겟으로 선보인다. 서머 레이디즈 패키지 이용 시, 샌프란시스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의 화장품 미니세트를 선착순 증정하며, 와인과 함께 오렌지 주스, 믹스드 너츠, 포테이토 칩, 린트 초콜릿 등 다양한 메뉴가 룸 서비스로 제공되어 객실 안에서 여성들끼리의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서머 레이디즈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통해 베네피트 바디 미스트, 베네피트 젤 라이너 펜, 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을 증정한다.
서머 레이디즈 패키지 Ⅰ (4인 기준)은 그랜드 스위트의 3 베드 룸 1박, 와인, 오렌지 주스, 믹스드 너츠, 포테이토 칩, 린트 초콜릿 등 룸 서비스 제공, 베네피트의 트리플 퍼포밍 페이셜 에멀전, 토탈 모이스처 페이셜 크림, 잇츠 포텐트 아이 크림으로 구성된 화장품 미니세트(선착순 증정)를 2세트씩 선사한다. 가격은 19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서머 레이디즈 패키지 Ⅱ (6인 기준)은 그랜드 스위트의 4 베드 룸 1박, 와인, 오렌지 주스, 믹스드 너츠, 포테이토 칩, 린트 초콜릿 등 룸 서비스 제공, 베네피트의 트리플 퍼포밍 페이셜 에멀전, 토탈 모이스처 페이셜 크림, 잇츠 포텐트 아이 크림으로 구성된 화장품 미니세트(선착순 증정)를 2세트씩 선사한다. 가격은 22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수영장은 1인당 1만 87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이용 가능하다. 주말 (금요일, 토요일) 투숙 시에는 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 추가된다.
▲ W 서울 워커힐
W 서울 워커힐은 2015년 형 '걸즈 겟어웨이(GIRLS GETAWAY)' 패키지를 론칭했다. 여행의 목적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즐기는 스타일리시한 도심 속 휴가 제안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여자들을 위해 재탄생한 '걸즈 겟어웨이'다.
 
도시녀들만의 특별하고도 비밀스러운 파티를 위한 '걸즈 겟어웨이'는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그녀들만의 짜릿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W 서울 풍선 데코레이션과 W 서울 시그니처 가운 및 슬리퍼 4세트가 갖추어진 쿨코너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에스티 로더의 퓨어칼라 네일락카 3종 세트 (9ml 정품)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취향에 따라 파티 팩(Party Pack)과 우 팩(Woo Pack)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파티 팩은 우바 바텐더가 직접 서빙하는 최고급 샴페인과 마카롱 디쉬가 룸으로 제공되며, 우 팩은 우바의 바텐더가 제공하는 스페셜 칵테일 4잔과 스몰 니블 플래터를 우바에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실내 수영장 WET과 피트니스 센터 FIT 이용이 가능하고, 멋진 아이템이 가득한 W 서울의 기프트 샵 WISHES와 W Hotels The Store에서 10%, Spa Treatment 10%, Style Lab에서는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49만 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좀 더 풍성한 휴가를 원한다면 스페셜 가격에 제공되는 조식 옵션 또는 디너 옵션을 추가 선택할 수 있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무더위를 피해 도심 속 여자 친구들끼리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는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클럽 룸이나 욕실에 스며드는 자연채광이 매력적인 클럽 코너 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최대 3인까지 투숙할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 여유롭게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호텔 38층부터 40층 사이에 위치해 탁 트인 도심의 전경을 자랑하는 클럽 룸 그리고 욕조가 창가 옆에 위치하고 있어 무더위에 지쳤던 몸과 마음의 힐링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클럽 코너 룸 중 선택이 가능하다. 클럽 코너 룸 숙박 시 아로마 테라피 바스 용품이 어메니티로 제공되어 심신에 안정을 찾아주는 아로마 향을 맡으며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는 다른 객실 패키지와 달리 최대 3명까지 숙박이 가능하고, 친구들과의 멈추지 않는 수다와 분위기를 살려줄 스파클링 와인이 제공되며 여성들의 입 맛을 사로잡는 마카롱과 달콤한 케이크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친구들과 밤새도록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 투숙객은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여 간단한 조식 뷔페를 맛볼 수 있으며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해피 아워를 이용해 맥주, 와인, 음료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호텔 내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의 가격은 30만 5000원부터(10% 세금 별도)이다.
▲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은 6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여자들끼리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레이디스 셀레브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34만원부터 제공되는 이번 패키지는 레이디스 플로어 디럭스 룸 1박에 레이디스 라운지와 클럽라운지 이용 2인, 화이트 와인 하프 사이즈와 과일, 프랑스의 유명 플로리스트 크리스챤 또뚜의 환영 플라워로 구성된 레이디스 커티시, 델리카한스의 케익과 와인으로 구성된다. 5만원 추가 시 상기 특전을 3인 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가 무료로 마련된다.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또한 스타일리쉬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는 매주 월요일(공휴일 제외) 점심에 '레이디스 데이'를 연중 실시하고 있다. 레스토랑을 찾은 여성 이용객들에게 정상가 대비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짧은 점심 시간을 활용한 비즈니스 미팅, 동창회 또는 가족 모임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즐기려는 실속파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라세느의 이용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주중 점심 9만원, 주중 저녁과 주말, 공휴일 10만 2000원이다.
한편 롯데호텔서울이 지난 2008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여성전용층 ‘레이디스 플로어’는 오직 여성 투숙객만 출입할 수 있는 비밀스러운 공간이다. 본관 22층에 위치한 객실 내에는 바비리스 헤어 세트, 미용 스팀기, 화장품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원하는 경우 족욕기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펜할리곤스(Penhaligon’s) 목욕제품과 유기농 미용음료, 여성 전용 면도기, 로네펠트 허브티도 비치해 여성들을 위한 최고의 휴식을 선사한다.
letmeout@osen.co.kr
각 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