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새로운 남성용 클렌징폼 '리프레싱클렌징폼'과 보다 업그레이드 된 남성용 안티에이징 크림 '본윤크림'을 출시한다.
'본윤에센스', '본윤유액'에 이어 새로이 출시된 설화수 맨(MEN) 라인의 리프레싱클렌징폼은 천연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있어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할 수 있는 데일리 스크럽 겸용 클렌징폼이다. 풍성하고 섬세한 거품이 모공 깊숙이 자리잡은 노폐물을 말끔히 세정해주며, 생기 가득한 허브향과 우디향의 조화는 세안 시 상쾌하게 피부의 감각을 일깨워준다.
설화수 맨 본윤크림은 인삼씨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노화를 완화하고,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 있게 가꿔주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본윤크림에 함유된 인삼씨 오일은 일년에 단 한 번 채취가 가능한 귀한 성분으로 효과적으로 피부 탄력을 길러주고 건조 환경 등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젊고 힘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남성용 화장품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본윤크림만의 영양감 넘치는 풍부한 텍스처는 피부에 놀랄 만큼 빠르게 흡수되어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없이 오랫동안 깊은 촉촉함을 선사해준다.
설화수 맨 '리프레싱클렌징폼'과 '본윤크림'은 10월부터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맨 리프레싱클렌징폼 가격은 3만원대(150ml)이고 설화수 맨 본윤크림은 9만원대(40ml)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설화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