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베리 딜리셔스' 출시...뷰티 드라마 '썸데이' 공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1.29 18: 41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봄의 상큼한 무드가 가미된 ‘베리 딜리셔스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모델 크리스탈과 배우 윤균상이 출연한 뷰티 드라마를 공개한다.
에뛰드하우스는 29일 자사 SNS를 통해 ‘베리 딜리셔스 컬렉션’ 출시와 함께 상큼 발랄한 모델 크리스탈과 배우 윤균상이 출연한 ‘썸데이’ 뷰티 드라마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뷰티 드라마 본편은 총 4편으로, 오는 2월 1일 공개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썸데이’ 뷰티 드라마는 사랑스러운 매력의 크리스탈과 배우 윤균상의 달달한 러브 케미를 톡톡히 엿볼 수 있다. 특히 “사랑이 성큼, 심장이 쿵!”이라는 크리스탈의 나레이션과 함께 캠퍼스 곳곳에서 사랑에 빠지는 커플의 순간 순간을 달콤하게 표현해 다가오는 봄의 따뜻한 무드를 전하고 있다.

이번 영상에 함께 노출된 크리스탈의 파우치 속 아이템은 2016년 봄 새롭게 출시되는 ‘베리 딜리셔스 컬렉션’ 제품이다. 베리 딜리셔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쥬이시는 생생한 발색과 촉촉한 수분감으로 달콤한 딸기 입술을 연출해 주는 립스틱과 립틴트의 하이브리드 틴팅 립스로 오랜 시간 예쁜 입술을 유지해준다. 상큼하고 발랄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6가지 컬러의 아이 팔레트 베리 딜리셔스 판타스틱 컬러 아이즈,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하는 베리 딜리셔스 생크림 블러셔가 출시되었다.
이 밖에도 베리 딜리셔스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 플레이 네일, 바디 스크럽&워시 등 봄 딸기에 빠져들어 기분까지 달콤하게 만들어주는 새콤 달콤한 패키지의 다양한 제품을 총 14종으로 구성하여 선보인다.  /letmeout@osen.co.kr
[사진] 에뛰드하우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