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새로운 보이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의 개인 프로필이 공개됐다.
P1Harmony의 소속사 FNC는 기호, 테오, 지웅 3인에 이어 4일 P1Harmony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인탁, 소울, 종섭 3인의 개인 프로필 포토를 공개했다.
총 4장씩으로 공개된 개인 프로필은 시크와 영 앤 와일드를 오가는 두 가지 콘셉트로 이들의 개성과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멤버 인탁은 랩, 댄스 포지션으로 작사와 랩 메이킹 능력을 갖췄다. 또렷하고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끌며 청량한 매력을 선보인다. 랩, 댄스 포지션을 맡은 소울은 일본 국적으로, 안무 창작을 특기로 한 멤버다. 자유로운 포즈로 앳된 모습 속에서도 신비로운 아우라를 뽐낸다.
막내 종섭은 랩과 댄스 포지션으로 랩 메이킹이 가능한 멤버다. 특히 지난 2016년 SBS ‘K팝스타 시즌6’에서 최연소 참가자로 등장,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진지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다. 팀의 방향성을 주도적으로 잡아가며 프로듀싱이 가능한 멤버들이 다수 포진해 앞으로 P1Harmony의 다양한 음악적 활약을 기대케 한다.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6인조로 이루어진 보이그룹 P1Harmony는 오는 10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들의 데뷔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