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 거짓’, 9월 19일 글로벌 정식 출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23.06.09 21: 29

 네오위즈의 기대작 'P의 거짓'이 오는 9월 19일부터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정식 출시에 앞서 우선 콘솔 및 PC 플랫폼을 통해 'P의 거짓' 데모 빌드 체험이 9일부터 시작됐다. 
네오위즈는 9일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의 출시 일정을 알렸다. 이와 함께 게임의 데모 버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P의 거짓’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9일 새벽 4시 개최된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 2023’에서 공개됐다. 네오위즈는 새롭게 공개한 ‘P의 거짓’ 트레일러 영상으로 ‘서머 게임 페스트’에 참가, 신규 영상을 통해 게임의 출시일과 데모 빌드 공개 및 사전 판매 혜택 등을 안내했다.

먼저, 2분 3초 분량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게임 내 다양한 장소와 보스의 모습, 그리고 그들과 맞서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주인공 P의 모습이 담겨있다. 베일에 감춰져 있던 ‘소피아(Sophia)’의 모습과 신규 코스튬 및 무기를 장착해 즐기는 화려한 전투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P의 거짓’ 데모 빌드 체험과 사전 예약 일정도 공개하며 출시 기대감을 한층 고무시켰다. 오는 27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 4·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PC 플랫폼 ‘스팀’을 통해 데모를 체험할 수 있다. ‘P의 거짓’의 공식 출시일은 오는 9월 19일이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