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수원 랜드마크' 통닭거리서 단체 응원전 연다
OSEN 이후광 기자
발행 2023.06.27 10: 19

KT 위즈가 수원 통닭거리에서 단체 응원전을 연다.
KT 위즈는 "29일 대전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원정 경기에 ‘kt wiz 응원단이 간다!’ 행사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KT는 "이번 행사는 연고지역 야구팬들에게 새로운 응원 문화를 선사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KT 위즈 제공

행사 진행 순서는 이렇다. 경기 전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김주일 응원단장을 비롯한 레이디위즈가 ‘수원의 랜드마크’인 통닭거리를 방문해 홈 경기 무료 관람권을 제공하는 즉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길거리 홍보에 나선다.
오후 6시부터는 ‘수원 명물’ 진미통닭 본점 2층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단체 응원전이 펼쳐진다. 응원단의 특별 공연과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응원 열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위잽(wizzap)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KT는 2021시즌부터 수원 지역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지역 상생 지원 프로그램인 ‘위즈패밀리’를 운영해 야구를 활용한 홍보 및 판촉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등 ESG 경영 실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backligh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