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네" 이무진, '뮤직인더트립' 첫 순간부터 '감격'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3.08.24 17: 14

‘뮤직인더트립’이 여행 욕구를 끌어올린다.
3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뮤직인더트립’은 싱어송라이터의 지역 SONG 창작 프로젝트로 음악을 벗 삼아 펼치는 가수들의 날것 그대로가 고스란히 담긴 여행기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앞서 ‘뮤직인더트립’은 유명 싱어송라이터 가수 이무진, 함은정, 최종현(틴탑 창조),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의 출연이 확정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동안 우리가 잘 몰랐던 개성 넘치는 각각의 지역을 찾아다니며 지역의 가치를 발견할 신곡을 창작한다는 점이 신선함으로 다가온다. 

이 가운데 오늘(24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바다, 산으로 둘러싸인 우리나라의 다채로운 풍경을 시작으로 싱어송라이터 6인이 전남 강진, 충북 단양, 경북 고령 등 총 세 지역으로 나뉘어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출연진 중 유일하게 나 홀로 여행을 떠난 이무진은 스쿠터를 타고 풍경을 구경하는 등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고 있다. 일상은 벗어 던지고 오직 여행에만 집중하는 그의 모습이 가슴까지 뻥 뚫리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한 팀으로 모인 비밀 친구 함은정과 최종현은 서로의 취향을 알아가는 낭만 가득 여행을 떠날 것을 예고한다. 두 사람은 서로의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기는가 하면 캠핑, 액티비티 활동 등 다채로운 여행 코스를 체험하며 시간을 보낸다. 예상치 못한 이들의 케미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대한민국 대표 만능 아이돌 3인방 윤지성, 이진혁, 이대휘는 못 말리는 우정 여행을 떠난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세 사람의 모습에서 일상 속 서로 간의 찐친 케미가 고스란히 느껴져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특히 영상 말미, 이무진의 “진짜 완벽하네”라는 한마디는 편안한 여행 분위기 속 탄생하게 될 이들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31일 목요일 오후 5시 10분에 첫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