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3집 발매 앞서 15일 선공개 트랙 발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9.02 10: 14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 '이름의 장: FREEFALL' 발매에 앞서 오는 15일 선공개 트랙을 발표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일 0시(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올리며 본격적인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벽돌 벽에 붙여진 감각적 포스터와 거친 질감의 그라피티, 이정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프로모션 일정에서 특히 눈에 띄는 대목은 신보 발매에 앞서 이달 15일 선공개 트랙이 발표된다는 소식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5일 선공개 곡의 트랙 포스터와 트랙 하이라이트를 공개하고, 13일에는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2023 MTV Video Music Awards, 이하 'MTV VMAs')에서 퍼포먼스를 최초로 선보인다. 이어 14일 뮤직비디오 티저, 15일 뮤직비디오 본편과 정식 음원이 릴리스된다. 18일에는 'MORE EDITION'이라는 글귀가 쓰여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처럼 선공개 트랙으로 컴백 분위기를 달군 뒤 25일 콘셉트 티저를 시작으로 신보 '이름의 장: FREEFALL'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방출한다. 27일부터 내달 4일까지 'REALITY', 'MELANCHOLY', 'CLARITY', 'GRAVITY' 네 가지 버전의 사진과 영상이 연이어 공개된다. 이후 6일 트랙리스트, 7일 타이틀 트랙 하이라이트, 9일 앨범 프리뷰, 12일 타이틀곡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가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은 10월 13일 오후 1시 발매된다. 동 세대 청춘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진솔한 스토리텔링과 완성도 높은 음악, 퍼포먼스로 전 세계 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이들이 이번 신보로 보여줄 모습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19년 3월 데뷔 후 4년 6개월 만에 'MTV VMAs' 무대에 올라 역대 K-팝 아티스트 중 데뷔 후 최단기간에 이 시상식에서 공연을 펼치는 그룹이 됐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