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의 빙수 만들기 영상이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한지민은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에서 허당끼 가득한 수의사 봉예분 역을 맡아 열혈 형사 장열(이민기)과의 콤비 시너지를 발휘하며 코믹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의 귀여움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지민은 빙수를 직접 만들며 각종 재료를 얻기 위한 게임을 진행했다. 극중 예분의 짧은 헤어 스타일과 의상 디테일까지 김석윤 감독과의 논의를 거쳐 완성된 것임을 밝힌 것은 물론, 영화 ‘조선 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2011)부터 ‘눈이 부시게’(2019) 그리고 이번 ‘힙하게’까지 세 번째 호흡을 맞춘 김석윤 감독과의 특별한 인연을 언급했다.
이어진 밸런스 게임에서 한지민은 장열(이민기)와 선우(수호) 중 선택해야 하는 기로에서 고민 끝에 선우를 선택하며 한지민이 아닌 극중 예분의 선택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한지민은 기억에 남는 현장 에피소드로 ‘힙하게’ 스탭, 배우들과 함께한 회식, 휴식 시간을 회상하며 개인 소장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기도.
한편, 한지민은 이민기, 수호와의 연기 호흡에 대해 극명하게 달랐다고 기억했다. 수호와 함께하는 장면에서는 얌전하고 수줍은 연기를, 이민기와는 마치 톰과 제리처럼 티격태격해 한 작품 안에서 두 장르를 다르게 촬영하는 기분이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한지민은 ‘힙하게’ 속 예분이 장열과 공조수사를 어떻게 풀어나가는지 같이 궁금해하며 시청해달라는 당부와 함께 떡, 연유, 젤리 등 모든 재료를 획득하고 빙수를 완성했다.
한지민이 출연하는 JTBC ‘힙하게’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B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