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뷔 녹화 후기 “행차하신 왕자님 같고 잘생겼다..황홀”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3.09.02 15: 48

‘유퀴즈 온 더 블럭’이 방탄소년단 뷔 녹화 후기를 전했다. 
2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제작진은 "자기님들, 절대로 기분 나쁘게 듣지 마시고 최근 제가 절실하게 느낀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제 진심을 전하고 싶은 마음에서 쓰는 글이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읽어주세요 이 글을 쓸까 말까 오랫동안 고민하였고 용기 내어 글을 씁니다 ‘김.태.형, 유퀴즈에 행차하신 왕자님 같고 잘생겼다’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이어 “노래하고 춤추는 것도 모자라서 토크까지 압도적으로 잘하는 천재 글로벌 TOP 아티스트 태형 자기님과의 황홀한 유퀴즈 타임”이라며 “9월 6일 수 저녁 8:45 유퀴즈 수요일 눈치껏 빨리 와줘.. 제발”이라고 전해 뷔 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뷔는 흰색 블라우스에 아이보리색 슈트를 입었다. 특히 흰색 스카프를 두른 뷔는 금발까지 하고 있어 마치 동화 속에 나오는 왕자를 연상케 한다. 
한편 뷔는 지난달 28일 오후 1시(이하 한국 시간) 자작곡 ‘Winter Bear’, ‘Snow Flower (feat. Peakboy)’, ‘풍경(Scenery)’ 등 3곡을 정식 발매했다. 이는 과거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무료로 공개했던 노래들이다.
무엇보다 오는 9월 8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Layover’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타이틀곡 ‘Slow Dancing’을 포함해 ‘Rainy Days’, ‘Blue’, ‘Love Me Again’, ‘For Us’, 그리고 보너스 트랙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