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JCFACTORY'(제이씨팩토리)로 깊어진 감성을 선보인다.
재찬은 오늘(3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집 'JCFACTORY'의 'BROWN' 버전 콘셉트 필름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재찬은 어둠이 내려앉은 수영장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민소매 상의에 찢어진 청바지를 매치해 힙한 매력을 더한 가운데, 시크한 표정으로 치명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재찬은 상큼한 소년미를 표현한 'ORANGE', 풋풋한 청년의 모습을 담은 'VIOLET', 남성미를 그려낸 'BROWN' 등 자신의 성장 타임라인을 담은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였다. 이를 통해 재찬 본연의 내추럴한 모습부터, 한층 깊어진 감성까지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JCFACTORY'라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이번 미니 1집은 재찬이 작사와 작곡 등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해 완성한 앨범이다.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첫인사를 담은 타이틀곡 'Hello'(헬로)와 선공개곡 '시간 (Time)'을 비롯해 총 5곡의 자작곡을 수록, 자신만의 색깔을 녹여낸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한편, 재찬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JCFACTORY'를 발매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동요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