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의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가 드디어 내일(9일)부터 이틀간 화려하게 개최된다.
2PM은 9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It's 2PM'(잇츠 투피엠)을 연다. 마지막 날인 10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로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더욱 많은 팬들과 뜻깊은 날을 기념한다.
공연 티켓은 공식 팬클럽 핫티스트(팬덤명: HOTTEST)를 대상으로 한 선예매에서 매진을 달성했고, 추가 좌석을 오픈한 일반 예매 역시 솔드아웃됐다. 이에 2PM JUN. K(준케이), 닉쿤, 옥택연, 장우영, 이준호, 황찬성은 '역대급' 공연을 선사하고 핫티스트가 보내주는 굳건한 사랑과 응원에 보답한다.
이번 단콘은 2017년 6월 '6Nights'(식스나이츠) 이후 약 6년 만에 펼쳐지는 것으로써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2008년 9월 4일 정식 데뷔해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2PM이 그간의 히스토리를 아우르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팬들의 기억 속 더없이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들을 소환한다. 그룹 대표 히트곡들은 물론 팬들이 보고 싶어 하는 수록곡 무대가 마련돼 있고, 특히 여섯 멤버의 재치 넘치는 입담, 남다른 케미스트리 덕에 '꿀잼'으로 정평이 난 2PM 콘서트가 2023년 버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돼 팬들을 찾아간다.
'It's 2PM'이라는 공연명처럼 전매특허 명품 퍼포먼스, 귀호강을 전하는 탁월한 보컬, 최상의 비주얼을 갖춘 2PM의 무르익은 진가를 제대로 보여줄 전망이다. 또한 '하루 중 가장 뜨거운 시간'을 뜻하는 이름 아래 하나 된 2PM이 팬들과 마주하고 함께 하는 바로 지금이 환한 빛을 내며 뜨겁게 타오르는 순간임을 증명해 보인다.
초가을 밤을 핫한 열기로 물들일 이번 공연의 10일 온라인 관람권은 10일 오후 6시까지 Beyond L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서울 콘서트에 이어 오는 10월 7일과 8일에는 'It's 2PM' 일환으로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를 찾아 현지 팬들과 만난다.
드라마, 영화, 뮤지컬, 솔로 투어, 예능,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2PM이 데뷔 15주년을 기념하여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It's 2PM'을 통해 오랜 시간 늘 함께해 준 팬들에게 또 하나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