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전체 박스오피스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꾸준히 CGV 무비차트에서 예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던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전체 박스오피스 예매율 1위에 올라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골든 아워를 스크린으로 옮겼다.
이번주 수요일에 극장에서 정식 개봉하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작품으로 개봉 첫날부터 55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롱런하고 있는 대작 '오펜하이머'를 비롯해 애거사 크리스티 소설 할로윈 파티를 원작으로 하는 미스터리 영화 '베니스 유령 살인사건' 등 다양한 작품들 사이에서 전체 박스오피스 예매율 1위와 CGV 무비차트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다채로운 특별 상영과 이벤트로 연일 매진 세례를 일으키며 극장가 다크호스로 떠오른 아이유의 첫 번째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9월 13일부터 오직 CGV에서 만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