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카라의 허영지가 데뷔 9년 만에 솔로 가수로 변신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허영지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L.O.V.E'(엘.오.브이.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허영지가 카라 데뷔 이후 9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색다른 매력을 예고했다. 지난 2017년 솔로곡 ‘추억시계’를 발표한 바 있지만 활동을 하지 않았던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본격적으로 솔로 가수 허영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허영지의 이번 싱글 1집 'Toi Toi Toi'는 '행운을 빈다'라는 뜻을 가진 앨범으로, 솔로 가수 허영지의 첫 시작은 물론 인생이란 여정 속 모두를 향한 응원이 담겼다. 이를 위해 허영지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앨범 곳곳에 담아내며 '사랑의 영금술사'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L.O.V.E'는 허영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청량한 댄스곡으로, 인생이라는 긴 여정을 '사랑'의 에너지로 잘 살아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하우스 리듬을 기반으로 펑키한 팝, EDM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뤄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우린 자주 길을 잃을 테지만 / 아마 그때마다 행복할 거야 / 매일 지는 해를 바라보면서 / 완벽한 모든 곳엔 언제나 You hoo / Now it’s time for you and I / 딱 사랑하기 좋은 날이야 / 넌 나의 L.O.V.E / Come with me yeah / My Destination”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보드게임 속에 빠진 허영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는 허영지는 각 나라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비주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앞서 지난해 카라 완전체 활동을 통해 라이브와 퍼포먼스, 예능감 등 모든 면을 고루 가춘 ‘육각형 인재’라는 호평을 받은 허영지는 이에 힘입어 자신만의 밝고 긍정적이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한껏 무장해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과 에너지를 전달한다.
카라 막내가 아닌 솔로 아티스트 허영지로 첫 발을 내딛은 허영지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