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MTV VMA’ 시상식에서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 상을 수상했다.
12일(현지 시간) 미국 뉴저지주 푸르덴셜 센터에서는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2023 MTV Video Music Awards, 이하 'MTV VMA’)가 개최됐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PUSH Performance of the Year)' 상을 수상했다.
멤버들은 “MTV의 푸시 아티스트가 됐다는 것이 얼마나 신나는지 기억할 것”이라며 “감사하다. 우리는 우리가 누군지 보여주고 싶었고 우리의 노래를 들려주고 싶었다. 이것은 우리가 해냈다는 것을 증명한 것이다. 오늘 밤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MTV VMA’에서 브라질 팝스타 아니타(Anitta)와 함께 신곡 'Back for More (with Anitta)'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시상식에서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를 비롯해 '올해의 그룹(Group of the Year)'과 '송 오브 서머(Song of Summer)', '베스트 K-팝(Best K-Pop)' 등 총 4개 부문 수상 후보에 올랐다. /mk3244@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