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트로트 가수 변신, 요즘 살만하다”(‘트랄랄라’)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3.09.13 09: 52

'트랄랄라 브라더스’ 유부남 트롯돌 성민이 출격한다.
13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연예계 최강 동안 성민과 나상도의 충격적인 나이의 비밀이 공개된다. 극과 극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사람이 사실은 38세 동갑내기 친구라는 것. 나이만 같고 외모, 성격까지 모두 다른 두 매력남 성민과 나상도의 이야기가 수요일 밤 안방에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성민은 ‘트랄랄라 브라더스’ 시그니처 게임 ‘웃기는 짬뽕쏭’의 최연장자 퀴즈요정으로 함께한다. 활기찬 미소와 함께 등장한 성민은 “트로트로 변신해서 요즘 살만한 성민입니다”라고 반갑게 인사한다. 이어 “퀴즈 유부 요정 성민이가 왔습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해 웃음을 선사한다.

성민의 최강 동안 비주얼에 ‘트랄랄라 브라더스’ 멤버들은 “어딜 봐서 유부남이야”, “너무 동안이다”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때 성민과 나상도가 동갑이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멤버들은 입을 쩍 벌리고 놀란다. 이에 발끈한 나상도는 “얼굴 차이가 그렇게 많이 나나?”라며 의아해한다. 이에 성민이 자신의 동안비법을 공개하며 나상도를 위로한다.
그런 성민을 보며 MC 장윤정은 “그런데 내일모레면 40이죠?”라고 정곡을 찔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과연 연예계 최강 동안 성민이 공개한 동안 비법은 무엇일지 ‘트랄랄라 브라더스’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트랄랄라 브라더스’ 박지현, 최수호, 윤준협의 초특급 유닛 무대 ‘나는 트로트가 싫어요’가 공개된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발칵 뒤집은 깜찍 보이들의 눈호강 귀호강 유닛 무대부터 동갑내기 친구 성민과 나상도의 충격적인 나이 비밀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13일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TV CHOSU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