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학년, 선우가 '음중'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 주학년, 선우가 오늘(16일)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주학년과 선우는 이날 일일 스페셜 MC 자격으로 프로그램 진행을 이끌 예정이다.
스페셜 MC로 나서는 주학년과 선우는 앞서 지난달 19일, '쇼! 음악중심'의 깜짝 스페셜 MC로 나서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재치 넘치는 진행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에 약 1개월여 만에 '음중' 스페셜 MC로 돌아온 주학년과 선우가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들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 8월 7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를 발매, 국내외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시상식, 음악 방송 1위까지 '올킬'하며 글로벌 K팝 시장 내 더욱 막강해진 파급력을 확인시켰다.
신곡 '립글로즈'는 음원 발매 이후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 핫 100 차트 6위로 진입, 벅스 4위 등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것은 물론 최신 음원 차트 내 전곡 줄 세우기에 성공했고, 새 앨범은 싱가포르,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7개국 최상위권에 등극하며 국내외를 아우른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또한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는 8월 2주 차 주간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값진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한편, 더보이즈 주학년, 선우가 스페셜 MC로 출격하는 MBC '쇼!음악중심'은 오늘(16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더보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