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아라문의 검' OST에 참여했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가창한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광식)의 첫 번째 OST 'Chosen One'(초즌 원)이 발매된다.
'Chosen One'은 포레스텔라가 2019년 방송된 SBS 드라마 '녹두꽃' OST '새야 새야 파랑새야' 이후 약 4년 만에 완전체로 선보이는 OST 트랙이다. 지난 9일 '아라문의 검' 첫 방송 말미에 삽입된 직후부터 시청자와 음악 팬들의 발매 요청을 받아왔다. 이날 '아라문의 검' 3회 본방송을 앞두고 'Chosen One' 완곡이 음원으로 출시된다.
포레스텔라는 명품 보이스와 고품격 하모니로 신비하고 장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Chosen One'의 메시지를 더욱 효율적으로 전달한다. 포레스텔라표 크로스오버 음악을 통해 '아라문의 검' 속 판타지 세계관이 한층 생생하고 몰입도 높게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이달 6일 스핀오프 디지털 싱글 'KOOL'(쿨)을 발매하고 트렌디한 비주얼과 반전 퍼포먼스, 랩 실력을 선보이며 음원 차트 1위 등의 호성적까지 기록한 바 있다. 이어 또 다른 매력을 담아낸 'Chosen One'으로 9월 내내 포레스텔라의 음악 스펙트럼과 흥행 파워가 입증될 것으로 기대된다.
포레스텔라는 오늘(16일)과 17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23 전국투어 'The Light'(더 라이트) 콘서트를 개최하며, 10월 14일과 15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크로스오버 그룹 최초의 2년 연속 단독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kangsj@osen.co.kr
[사진] 비트인터렉티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