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소민이 전 남자친구의 '정체'를 공개해 화제다. 바로 아이돌 출신이라는 것. 전소민 외 공개적으로 아이돌 남자친구와 사귄 적이 있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던 여성 연예인들을 살퍄봤다.
- 전소민
지난 17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머니로드 in 대학로’ 레이스로 꾸며진 가운데 전소민은 레이스 도중 전 남자친구와의 연애 이야기를 깜짝 공개했다.
전소민은 당시 남자친구의 직업이 아이돌이었다고 모두를 놀라게 gks rjt. 현재 그는 활동 하고 있지 않지만, 양세찬은 ”저와 전소민이 ‘런닝맨’ 한다고 하니까 바로 그 분이 알고 있더라“고 언급했고 전소민은 ”왜냐면 우린 진짜 사랑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산다라박
가수 산다라박은 자신의 남자친구들이 모두 연예인이었다고 밝힌 가운데 그 중 대부분은 아이돌로 추측돼 화제를 모았던 바다.
산다라박은 과거 MBN 예능프로그램 ‘훈맨정음’ 연애의 고수 특집에 출연, ’한 평생 연예인만 사귀었다’라는 말에 인정하며 “20살 데뷔 이후로는 연예인만 사귀었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구체적인 직업을 묻는 MC의 질문에 산다라박은 "대부분 같은 쪽이었다""라며 음악 방송, 연말 시상식 등에 가면 눈빛 교환 같은 것들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고 고백, 아이돌 가수임을 추측케 했다.
또 한 번도 스캔들이 터지지 않은 비법(?)에 대해서는 "'사이버 러버'를 하고 주로 차에서 만난다. 또 밥을 먹으러 가본 적이 없고 배달도 시켜본 적이 없다"라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던 바다.
- 이국주
개그우먼 이국주는 과거 KBS2 예능프로그램 '헤피투게더'에서 “못 믿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신데 사실 제가 아이돌 연습생을 만났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당시 이 말에 모두가 의아해 하자, 듣고 있던 MC 조세호가 “국주 전 남자친구를 봤는데 정말 키도 크고 잘생겼다. 근래 들어서 그런 문화적 충격은 처음이었다”고 증명해 이국주 전 남자친구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국주는 그 남자친구와는 첫 연애였으며, 첫 키스를 1년 만에 했다고 밝히는 등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고백했다. 그러면서 "660일 정도 사귀었다. 그 친구는 아직 데뷔를 하지 못했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이국주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도 해당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그는 "과거 남자친구가 연습생이었다. 6세 연하였다. 조세호씨가 본 적이 없는데도, 방송에서 잘생긴 아이돌 연습생이라고 말하면서 아이돌로 알려졌다"며 "방탄소년단 진과 친한데, 여러 정황들 때문에 팬들이 오해를 하시더라"고 말하기도. 이에 함께 출연한 홍석천은 "이국주과 과거 남자친구와 레스토랑에 온 적 있다. 진짜 방탄소년단 진은 아니다"라고 강조했던 바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