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에서 송중기, 손석구, 최우식이 단골손님이라는 이희준과 이혜정 부부의 대저택을 최초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이혜정 집을 최초공개했다.
이날 마트에 간 이현이. 롱다리 트리오인 이혜정, 이은형과 함께 했다. 알고보니 이현이가 자격증을 보유한 이혜정에게 요리를 배우기로 한 것. 이은형도 “키큰 와이프들의 요리교실, 키와요 모임을 만들 예정”이라 거들었다.
특히 이날 이혜정과 이희준 부부의 러브하우스를 공개했다. 남편이 배우 이희준인 만큼, 후배 배우인최우식, 송중기, 손석구가 게스트 단골이라고. 배우들의 아지트라고 했다.
이어 으리으리한 2층집인 대저택을 공개, 마당과 지하까지 있었다. 모두 “기생충 집 같다”고 말할 정도.이어 내부를 공개, 집안 곳곳 사랑의 흔적도 가득했다. 널찍한 거실과 주방도 눈길을 끌었다.
본격 요리를 시작한 이혜정은 “손석구씨가 집에 왔을 때 연어 요리했다, 최우식씨도 같이 왔다”고 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이혜정은 “손석구씨가 연어 파피요트 정말 좋아했다고 해, 오빠 어깨가 올라갔다”고 하자 두 사람은 “우리도 요리 배울 것, 우리 집에 누가올지 아냐”며 요리 배우는데 의욕이 넘쳐났다.
알고보니 이혜정은 원래 요리 꽝손이었다고. 이현이는 “처음에 혜정이 남편(이희준)이 개밥이냐고 했더라,오기가 생겨서 열심히 하니 잘 하게 됐더라”며 비화를 전하기도 했다.
본격적으로 다섯가지 요리를 시작했다. 칼부터 갈기 시작한 이혜정. 전문가 포스로 요리를 진행했다.이혜정은 주부 9단 다운 스킬을 보이기도 했다.
그렇게 5종 집밥 요리를 완성했다. 식사도중 이혜정은 “여기 이사 오자마자 임신했다,길 고양이도 여기서 새끼를 낳더라”며 기운이 좋다고 했다. 그러면서 “싸울 때 남편이 뒤에서 와락 안을 때 짜증나지만 힘이세서 섹시할 때가 있다”며 사랑꾼 모습을 보였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