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신애, 피네이션서 첫 신보 발표..싸이→성시경·스텔라장·아이키 '초특급 지원 사격'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9.21 07: 22

 뮤지션 안신애가 신곡으로 소울풀한 감성을 선사한다.
안신애는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espect'를 발매한다. 이와 함께 아이키가 출연한 타이틀곡 'Respect'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Respect'는 내추럴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나'를 존중하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싱글명과 동일한 타이틀곡 'Respect'와 'Soul' 등 총 2곡이 수록됐다. 또 안신애와 가수 스텔라장, 유건형 작곡가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고, 아이키가 뮤직비디오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신보는 안신애가 피네이션에 합류한 후 처음 선보이는 작품이자 솔로 가수로서 처음 발표하는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무엇보다 앞서 가수 노영심, 성시경, 린, 선우정아, 스텔라장과 음악감독 강승원 등이 응원 지원사격에 나서며 열기를 뜨겁게 데우고 있다.
안신애는 2014년 그룹 바버렛츠로 데뷔, 오랜 기간 언더씬에서 인정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그는 프로듀서로서 박정현, 성시경, 헤이즈, 이하이, 휘인, 김세정, 태연, 적재, 화사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이자 '음악계의 숨은 고수'라고 불린 안신애가 신보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안신애는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espect'를 발매하고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피네이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